NCT드림, '서울가요대상' 대상 쾌거 "마크, 해찬이와 함께 기쁨을 나누겠다"
NCT드림, '서울가요대상' 대상 쾌거 "마크, 해찬이와 함께 기쁨을 나누겠다"
  • 승인 2023.01.20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CT드림 공식 SNS
사진=NCT드림 공식 SNS

그룹 NCT 드림이 제32회 ‘서울가요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CT 드림은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옛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32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에 이어 대상을 거머쥐었다.

이들은 지난해 3월 정규 2집 '글리치 모드'부터 이후 정규 2집 리패키지 '비트박스', 겨울 스페셜 미니 앨범 '캔디' 등 연이어 발표한 음원이 각종 차트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았다.

무대에 오른 제노는 "올해 이렇게 큰 상을 받으면서 시작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너무 감사하다. 이 상을 받게 힘써주는 이수만 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SM타운 가족에게 감사드린다. 이 자리에 마크와 해찬이 함께 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다. 이 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겠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저희를 위해 응원해주는 시즈니 여러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들이 있어서 행복하고 이렇게 활동할 수 있다. 항상 7드림과 함께 성장해가자"라며 팀 구호를 외쳤다.

진성은 "2023년도도 진짜 재미있을 거다. 많은 시도를 하고 변화할 거니까 기대해달라"고 말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