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앵콜’ VOD 티저 공개...4K로 느끼는 감동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앵콜’ VOD 티저 공개...4K로 느끼는 감동
  • 승인 2023.01.0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 티저
사진=‘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 티저

 

티빙이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2022년 12 월 10일부터 이틀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어 ‘영웅시대와 함께 다시 느껴보는 그날의 감동’이라는 메시지로 마음 깊이 담았던 현장의 분위기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서울 앵콜 콘서트는 총 3만 6000명의 관람객을 동원해 임영웅의 위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또한 첫 정규앨범 ‘IM HERO’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발라드, 트로트, 댄스 무대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영웅시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 모든 무대가 담긴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는 올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되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4K로 제공돼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는 1월 14일(토) 오전 8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