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환장’ 나태주, 엄마같은 여섯 고모들과 태국 효도 여행
‘걸환장’ 나태주, 엄마같은 여섯 고모들과 태국 효도 여행
  • 승인 2022.12.3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2023년 1월 첫 방송 예정인 KBS2 신규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작가 김미연 이하 ‘걸환장’)는 박나래, 이유리, 규현의 MC 라인업이 완성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 가족들의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여행 버라이어티 ‘걸환장’은 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이 짐을 싸는 순간부터 집으로 귀환하는 순간까지 바람 잘 날 없는 예측 불허의 가족 여행기를 담을 예정이다.

지난 첫 여행 가족으로 서동주, 서정희, 서정희 모친의 3대 모녀가 대만 여행을, 광산김씨 패밀리로 불리는 김승현 부부, 동생, 부모님 등 8명의 가족이 프랑스 파리로 가족 여행에 나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고은아-미르 남매와 부모님, 언니, 조카가 함께하는 대가족 여행으로 라오스 여행을, 나태주와 여섯 고모가 태국으로 효(孝)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 기대감을 치솟게 하고 있다.

이번 여행은 아버지까지 가족 완전체가 떠나는 첫 가족 여행. 평소 ‘방가네’로 불리며 가족 시트콤 버금가는 코믹한 사이인 만큼, 직진 가족으로 알려진 이들의 첫 가족 해외 여행기가 기대를 치솟게 한다.

그런가 하면 나태주의 여섯 엄마라는 고모들의 스토리는 나태주의 33년 차 찐 팬들로 불릴 만큼 각별하다. 엄마 없는 빈자리를 채워준 감사한 고모들을 위해 나태주가 준비한 태국 효도 여행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박나래-이유리-규현의 탄탄한 MC와 매번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족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는 KBS2 신규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2023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