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 김희재 “임영웅 먹고 싶은만큼 주문하라고 한다”
‘돈쭐’ 김희재 “임영웅 먹고 싶은만큼 주문하라고 한다”
  • 승인 2022.12.2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사진=IHQ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돈쭐내러 왔습니다2'에 세 번째로 출연, 고정 자리를 노린다. 

 

오는 29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2' 39회에서는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에 위치한 한 장어 맛집에서 '돈쭐(돈으로 혼쭐)' 작전을 펼치는 먹피아 조직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스페셜 먹요원으로 등장한 김희재는 3번째 출연을 강조하며 "그때 '먹보스' 이영자와 호흡이 척척 맞았다. 제가 제이쓴보다 좀 더 어리지 않나. 내년에 개편도 될 텐데 의자 하나 놓는 건 일도 아닐 것 같아서 자리 하나 노리고 왔다"고 자신을 어필한다. 

 

김희재는 "'미스터 트롯' 멤버들이 '돈쭐내러 왔습니다2' 출연을 봤다고 하던가?"라는 이영자의 질문에 "저희끼리의 단톡방이 있다. 얼마 전에 같이 밥도 먹었다"고 설명해 흥미를 높이기도. 

 

이에 이영자가 "만나면 식사비는 누가 내는가?"라고 묻고, 김희재가 "임영웅 형이 많이 낸다. '먹고 싶은 만큼 주문해라'고 해준다. 호텔에서 스태프들 식사까지 다 냈다. 대신 저는 안부 문자로 사랑을 보낸다"고 답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의뢰인은 작은 아버지가 운영 중인 가게의 '돈쭐'을 요청하고, 이를 받아들인 먹피아 조직은 '120분 동안 100만 원 매출'이라는 목표를 세운다. 

 

김희재와 함께한 먹피아 조직이 목표 금액을 달성할 수 있을지, 오는 29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되는 '돈쭐내러 왔습니다2' 39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