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팜유' 나, 박나래, 이장우가 MBC 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후보 선정"
'나혼산' 전현무 "'팜유' 나, 박나래, 이장우가 MBC 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후보 선정"
  • 승인 2022.12.24 0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처

'팜유 라인' 전현무-박나래-이장우가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올랐다.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조규성의 '무지개 라이브', 전현무-박나래-이장우의 '제1회 팜유 해외 세미나'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는 "크리스마스 특집답게 좋은 소식이 있다"며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올랐다"고 밝혔다.

키는 "어떻게 투표해야하냐"고 물었고, 전현무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 홈페이지에서 올해 최고의 예능 커플을 직접 뽑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나래는 “소중한 한 표 부탁드린다”며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했다.

기안84는 “우리도 빨리 라인을 만들어야해. 이제 ‘기라인’ 만들어서”라며 ‘팜유 라인’을 부러워했다. 이어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으로 조규성이 소개되자 기안84가 "이 분도 '기라인'에 섭외를"이라며 기대했다. 그러자 코드 쿤스트, 박나래는 "나 그럼 들어갈래"라며 팬심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