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정혜성 “나보다 어린 박보검‧김유정에게 동생 대우 받았다”
‘라스’ 정혜성 “나보다 어린 박보검‧김유정에게 동생 대우 받았다”
  • 승인 2022.12.2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오늘(21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이일화, 길해연, 이국주, 아이키, 정혜성이 출연하는 ‘멋쁨 한도 초과’ 특집으로 꾸며진다.

길해연은 자신의 대표작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촬영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그는 정해인 앞에서 마라맛 연기를 선보이며 정해인의 찐 반응을 이끌어낸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어 과거 드라마 촬영 도중 박은빈을 가위눌리게 만들었던 일화를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손예진, 한지민 등 톱배우 엄마 역으로 활약했던 길해연은 극 중 딸로 만나고 싶은 닮은꼴 스타가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찐 모녀관계 급의 닮은 꼴 외모에 MC들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특집에는 배우 정혜성 또한 ‘라디오스타’에 첫 출격한다. 그는 “’라스’에 내적 친밀감을 느낀다”라고 밝히며 첫 출연부터 남다른 인싸력을 자랑해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날 정혜성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특히 자신보다 어린 박보검, 김유정에게 동생 대우를 받았다고 이야기해 그 내막을 궁금케 만든다.

또한 정혜성은 최근 예능을 통해 공개된 3살 터울 언니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그는 언니 때문에 옷방 도어록을 설치했다고 해 무슨 사연인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정해인을 눈물 흘리게 만든 길해연의 마라맛 연기 비하인드는 오늘(21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