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슈주·샤이니 만난 에스엠루키즈, ‘NCT 유니버스’ 슬기로운 광야 생활 꿀팁은
엑소·슈주·샤이니 만난 에스엠루키즈, ‘NCT 유니버스’ 슬기로운 광야 생활 꿀팁은
  • 승인 2022.12.1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 STUDIOS ‘welcome to NCT Universe’
사진=SM STUDIOS ‘welcome to NCT Universe’

‘welcome to NCT Universe’ 5회에서는 NCT 도영, 정우, 제노, 쇼타로, 성찬과 ‘에스엠루키즈’(쇼헤이, 은석, 승한)의 여행 2일차가 그려진다.

여행 둘째날, NCT 도영, 정우, 제노, 쇼타로, 성찬, 그리고 ‘에스엠루키즈’는 울창한 숲이 우거진 포천으로 떠나 힐링을 이어간다. 

포천에 도착한 이들은 군침 유발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점심과 간식을 걸고 제작진이 준비한 게임 대결을 펼친다. 멤버들은 222초 안에 5개 미션을 수행하는 ‘222초 게임’에 도전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NCT 쇼타로와 성찬, ‘에스엠루키즈’ 3인이 ‘SMTOWN LIVE 2022’에서 선보였던 첫 합동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무대에 처음으로 올라서게 된 ‘에스엠루키즈’는 “살짝 긴장되는 상태다”, “두근대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라며 설렘과 긴장감을 드러낸다.

NCT 쇼타로, 성찬, ‘에스엠루키즈’는 ‘SMTOWN LIVE 2022’를 통해 슈퍼주니어, 샤이니 민호, EXO, NCT 127, WayV까지 SM 대선배들을 한 자리에 만나는 자리를 가진다. ‘에스엠루키즈’ 막내 승한은 “초등학생 때부터 존경했던 EXO 멤버가 있다”라고 속마음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룹 슈퍼주니어와 샤이니 민호는 까마득한 후배 NCT 쇼타로, 성찬, ‘에스엠루키즈’에게 ‘슬기로운 광야 생활’ 꿀팁을 전수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에스엠루키즈’ 3인은 각자 닮고 싶은 롤모델을 언급해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한편, NCT와 ‘에스엠루키즈’의 특별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welcome to NCT Universe’는 한국, 일본, 미주, 남미 등 전 세계의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오픈된다. 일본은 Hulu와 니혼TV 채널, 북미, 중미, 남미는 KOCOWA(웨이브 아메리카스)를 통해 공개됐으며, 한국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