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김주령, 나영석 사단 합류 임박? 고소공포증 위기(‘연매살’)
‘오징어 게임’ 김주령, 나영석 사단 합류 임박? 고소공포증 위기(‘연매살’)
  • 승인 2022.12.0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오늘(5일),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김주령이 등판한다.

매회 화려한 에피소드 주인공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연출 백승룡/극본 박소영, 이찬, 남인영/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 9회에는 글로벌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주령이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그녀는 세간의 화제였던 ‘오징어 게임’ 이후 역할 과몰입과 대중의 기대 시선으로 인해 후유증을 겪는 배우의 에피소드를 유쾌하면서도 울림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김주령. 그런 그녀가 만들었다 하면 대박 나는 나영석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제의를 받는다.

9회 예고 영상에서 준비해줘야 할 게 있다며 손가락으로 하늘을 가리키는 나PD의 모습을 보니, 이번 아이템은 상공과 연관이 되어 있는 듯하다.

그렇게 호기롭게 레펠 훈련에 나선 주령은 뜻밖의 문제와 직면하게 된다. ‘오징어 게임’ 이후 고소공포증이 생긴 것. 이대로라면 나영석 PD의 새 예능 출연이 무산될 위기에 처한다. 좋은 기회를 이렇게 놓칠 수만은 없는 김주령과 그녀의 매니저 김중돈(서현우)은 이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9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샘솟는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9회는 오늘(5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