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초과’ 김민경‧신기루‧홍윤화‧풍자, 대하 먹으려고 배낚시까지
‘한도초과’ 김민경‧신기루‧홍윤화‧풍자, 대하 먹으려고 배낚시까지
  • 승인 2022.11.2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tvN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연출 이길수)’가 드디어 오늘(24일, 목) 저녁 7시 10분에 베일을 벗는다.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는 긍정, 재미, 에너지, 행복이 모두 넘치는 대세 아이콘 4인방의 일상 속 재미주의 라이프를 담는다.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 4인방이 매회 여행, 패션, 뷰티, 먹방 등 일상 속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재미와 행복, 즐거움이 가득한 일상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

첫 방송에서는 그들의 방식대로 제철 음식 제대로 즐기기에 나선 4인방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전에 공개된 예고편과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첫만남부터 제철 음식 대하를 위해 직접 배 낚시에 나선 모습까지 담겨 있어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멤버들은 '한도초과' 제목으로 “‘한’번 사는 인생, ‘도’저히 이렇게는 못 살겠다, ‘초’미의 관심사 왜 우리 4명이 모였을까, ‘과’몰입-과감함-과재미”라는 사행시를 선보이며, '한도초과'에서 보여줄 한도를 초과한 웃음, 열정, 에너지를 제대로 예고해 눈길을 끄는 것.

무엇보다 예능인에서 '사격 국대'까지 거머쥔 '재능' 한도초과 김민경, 유쾌한 '입담' 한도초과 신기루, 대체불가능한 러블리 캐릭터로 '흥' 한도초과 홍윤화, 매력 넘치는 인기 크리에이터로 '트렌드' 한도초과 풍자가 뭉친 만큼, 이들의 케미에 남다른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이다. 실제 이들은 첫 방송부터 폭발한 예능감으로 녹화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제작진의 전언이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대세 아이콘 4인방의 케미는 오늘(24일, 목) 저녁 7시 10분에 첫방송하는 tvN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