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멤버십 회원 10만 달성 기념 ‘G멤버십 체험 서비스’ 진행..11월 15일부터 28일까지
골프존, G멤버십 회원 10만 달성 기념 ‘G멤버십 체험 서비스’ 진행..11월 15일부터 28일까지
  • 승인 2022.11.1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G멤버십 회원 10만 명 달성을 기념해 28일까지 2주간 다양한 혜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G멤버십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골프존 회원은 이벤트 기간 중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스트로크, 배틀존, GLF, 네트워크플레이 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고르고 첫 번째 라운드에서 18홀을 완료하면 ‘G멤버십 체험 서비스’가 자동으로 시작된다. 체험기간은 시작일로부터 2주로 체험기간 종료 시 자동으로 해지된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골프존만의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활용도 높게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G멤버십을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G멤버십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를 통해 골프에 대한 즐거움과 유익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G멤버십’은 골프존의 스크린골프를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다. G멤버십을 구독하면 개인 취향에 맞춰 나만의 스크린 화면 연출이 가능한 볼꼬리 등의 플러스아이템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나스모(나의스윙모습) AI 코치 서비스로 자신의 스윙과 드라이버 샷분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G멤버십 회원은 플러스샵에서 멤버십 특가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골프존마켓과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이 밖에 실내 골프연습장인 GDR아카데미 60분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