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woo!ah!) 4번째 싱글 'Pit-a-Pat', 포스터 공개…“짜릿하고 신나”
우아!(woo!ah!) 4번째 싱글 'Pit-a-Pat', 포스터 공개…“짜릿하고 신나”
  • 승인 2022.11.0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아! 인스타그램
사진=우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우아!(woo!ah!)의 신곡 포스터가 공개됐다.

우아!는 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4번째 싱글 'Pit-a-Pat'의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구름 위를 둥실둥실 떠다니는 하트와 비눗방울이 담겨 있다.

포스터 중앙의 큰 하트 안에는 싱글 명 'Pit-a-Pat'과 컴백 날짜인 '2022.11.16 WED'가 적혀 있어 팬들을 설레이게 만들었다.

'Pit-a-Pat'은 '두근두근'이라는 뜻의 영어단어로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가진 우아!와 사랑에 빠져 두근거리고 설레는 마음을 담은 싱글이다.

앞서 우아!의 소속사인 엔브이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싱글 타이틀 곡과 안무는 각각 그룹 트와이스의 히트곡 메이커 이우민 작곡가와 '스맨파' 원밀리언 크루의 댄서 루트가 맡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싱글에서 우아!는 다양하게 해석되는 '두근거림'을 이야기 한다"라며 "때로는 짜릿하고 신나며, 때로는 은은하고 애틋한 감정을 우아!와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우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네 번째 싱글 'Pit-a-Pat'과 타이틀 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