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용근 감독과 결혼한 유다인, 임신 발표…“저에게 아기가 찾아와서”
민용근 감독과 결혼한 유다인, 임신 발표…“저에게 아기가 찾아와서”
  • 승인 2022.10.28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다인 / 사진=유다인 인스타그램
유다인 / 사진=유다인 인스타그램

 

민용근 감독과 결혼한 배우 유다인이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유다인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유다인입니다. 지난 주 영화 ‘낮과달’이 개봉을 했죠”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영화 후기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읽고 있습니다. 너무 재미있었고 따뜻했다는 후기들을 보면서 제가 더 감동받고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유다인은 “제가 글을 올리는 이유는 영화 GV에 참석하지 못해서인데요. 마음은 너무나 함께하고 싶지만 저에게 아기가 찾아와서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래도 영화 ‘낮과 달’을 잘 부탁드린다는 얘기를 하고 싶었습니다”라며 “저에겐 특별한 영화이자, 제가 무척 사랑하는 영화거든요”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유다인은 “몸 관리 잘 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건강 하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화 ‘낮과밤’의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유다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영화 '낮과 달'은 세상을 떠난 남편의 첫사랑을 만난 민희(유다인 분)와 첫사랑의 아내를 만난 목하(조은지 분), 가장 멀고도 가까운 두 여자가 만나 밀고 밀리는 관계를 쌓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