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휘, ‘얼죽연’ 이다희 키스 1초전 포착...최시원 분노 유발?
이대휘, ‘얼죽연’ 이다희 키스 1초전 포착...최시원 분노 유발?
  • 승인 2022.10.2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얼어죽을 연애따위’
사진=‘얼어죽을 연애따위’

 

ENA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연출 최규식/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토리티비/ 이하 얼죽연)는 20년 절친 ‘여름’과 ‘재훈’이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뜻밖의 연애 감정을 느끼게 되는 ‘현실 생존 로맨스’다.

이와 관련 26일(오늘) 밤 9시 방송되는 ‘얼죽연’ 7회에서는 이다희와 이대휘가 남 몰래 숨어 뜨거운 눈빛과 숨결을 나누는 ‘초밀착 투샷’을 펼친다. 극중 구여름(이다희)의 오른팔 김상우(이대휘)가 구여름을 벽에 밀어 넣은 상태로 대화를 나누는 장면.

김상우는 전에 본 적 없던 이글대는 눈빛으로 돌변해 구여름을 바라보고, 구여름 역시 잔뜩 긴장한 태도로 김상우를 쳐다본다. 잠시 후 김상우가 구여름의 입술을 향해 서서히 다가가고, 두 손을 꼭 모은 구여름이 조용히 눈을 감는 충격적인 장면이 이어진다.

더욱이 같은 시각, 두 사람을 발견한 박재훈(최시원)이 황급히 나무 뒤에 몸을 숨긴 채 온몸을 부들거리며 노려보는데 이어, 입을 틀어막고 경악하더니 모든 것을 내려놓은 초탈의 표정으로 벽에 기댄 채 헛웃음을 터트린, ‘생생 3단 표정 변화’를 선보이는 것.

한편 ENA 수목드라마 ‘얼죽연’ 7회는 26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되며, ENA DRAMA 채널과 지니TV, seezn(시즌)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ENA 채널 번호는 Genie tv(KT) 1번, 스카이라이프(skylife) 1번, Btv(SKB) 40번, LG헬로비전 45번, U+ TV(LG) 72번, 딜라이브 58번, CMB 71번, B tv 알뜰 57번, HCN 997번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