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진, 7인 7색 ‘스페셜 8 포토-폴리오’ 단체 버전
방탄소년단 정국→진, 7인 7색 ‘스페셜 8 포토-폴리오’ 단체 버전
  • 승인 2022.10.2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뮤직
사진=빅히트뮤직

그룹 방탄소년단 ‘스페셜 8 포토-폴리오’의 단체 버전 일부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Special 8 Photo-Folio Us, Ourselves, and BTS ‘We’’(이하 ‘스페셜 8 포토-폴리오’)의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캐주얼 룩을 멋스럽게 소화한 멤버들이 셀프 촬영을 하는 장면과 레트로한 무드의 운동회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방탄소년단은 프리뷰 이미지에 앞서 화보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힌트 이미지와 콘셉트 쇼트 필름 등을 차례로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끌어올렸다.

사진=빅히트뮤직
사진=빅히트뮤직

이번 화보는 ‘Self camera’와 ‘K-retro sports day’라는 콘셉트로 연출됐다. 현재의 방탄소년단을 표현한 ‘Self camera’에는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살려 7인 7색의 매력이 담겼고, ‘K-retro sports day’에서는 일곱 멤버가 청군, 백군으로 나뉘어 함께 뛰노는 어릴 적 운동회의 추억을 재현하는 등 끈끈한 케미스트리와 우정을 화보에 가득 담았다.

‘스페셜 8 포토-폴리오’ 단체 화보는 ‘7명의 우리가 하나 되어 꿈꾸는 시간’이라는 의미에서 ‘We’로 명명됐다. 가장 방탄소년단다운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는 일곱 멤버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단체 화보는 오는 11월 7일 출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