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치얼업' 前 응원단장으로 특별 출연...드라마 'VIP' 작가와 의리
장나라, '치얼업' 前 응원단장으로 특별 출연...드라마 'VIP' 작가와 의리
  • 승인 2022.10.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배우 장나라가 '치얼업'에 특별 출연해 배인혁과 호흡을 맞춘다.

24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극본 차해원, 연출 한태섭 오준혁)에서는 7회 방송에서 장나라가 극 중 응원단 '테이아'의 전 응원단장 선배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극중 51기 '테이아' 단장 배인혁(박정우 역)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 장나라는 단정한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포멀한 블랙 슈트로 고혹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다. 주위를 압도하는 커리어우먼 포스가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이어 접견실에서 후배 배인혁, 박보연(이유민 역)과 인터뷰 하며 환한 웃음을 드러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장나라는 선보이는 작품마다 완벽한 연기 변신을 거듭하며 믿보배의 저력을 입증한 바, '치얼업'에서도 매력 넘치고 포스 가득한 커리어우먼으로 임팩트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과연 장나라의 특별한 활약과 배인혁과의 연기 호흡은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장나라의 이번 특별 출연은 '치얼업'을 집필한 차해원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드라마 'VIP'를 통해 차해원 작가와 인연을 맺은 장나라는 특별 출연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클래스 넘치는 의리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에 장나라의 가세로 한층 빛을 발할 '치얼업'에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치얼업'은 24일 밤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