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1’ 이영지, 더 콰이엇 재회에 동공지진...오늘(21일) 첫방송
‘쇼미11’ 이영지, 더 콰이엇 재회에 동공지진...오늘(21일) 첫방송
  • 승인 2022.10.2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사진=Mnet

Mnet 'Show Me The Money 11 (이하 쇼미더머니 11)'가 열한 번째 시즌으로 안방의 문을 두드린다.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늦게 방영을 시작하는 시즌11이지만, 'THE NEW ONE'이라는 콘셉트다운 새로운 변화와 재미로 오랜 기다림에 부응할 전망이다.

어느덧 열한 번째 시즌을 맞이한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방송 이후 한국 힙합 대중화의 명맥을 이끌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힙합 서바이벌이다.

시즌11에서는 'THE NEW ONE'이라는 콘셉트로 지금까지 '쇼미'에서 볼 수 없었던, 모두를 압도하는 새로운(NEW) 미션과 볼거리를 선사하며 한국 힙합의 현재를 증명할 단 한 명의(ONE) 래퍼를 찾아 나선다. 킹메이커 프로듀서 군단으로는 릴보이-그루비룸, 박재범-슬롬, 저스디스-알티(R.Tee), 더콰이엇-릴러말즈가 이름을 올렸다.

이영지를 심사하는 프로듀서가 누가 될 지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 첫 방송 당일인 21일 선공개 된 영상에서는 체육관 예선 심사에 등판한 이영지의 모습이 담겨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영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고등래퍼 3' 스승인 더 콰이엇 심사만큼은 피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던 바.

하지만 운명의 장난처럼 더 콰이엇이 눈 앞에 등장하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고, 이와 동시에 이상형으로 꾸준히 언급해 온 박재범도 모습을 드러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첫 방송에서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참가자들이 무반주 랩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그 중 화제를 모았던 러블리즈 출신 가수 이수정(베이비 소울)과 엠블랙 출신이자 산다라박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진 천둥(박천둥)의 도전 결과가 공개된다.

'쇼미더머니11'은 오늘(2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