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솔로 데뷔무대 ‘엠카’ 최초 공개…프라임킹즈 출격
레드벨벳 슬기, 솔로 데뷔무대 ‘엠카’ 최초 공개…프라임킹즈 출격
  • 승인 2022.10.0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Mnet ‘엠카운트다운’가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스테이지로 시청자를 찾는다.

레드벨벳 슬기의 솔로 데뷔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앞서 그룹활동은 물론, 다양한 유닛활동으로 팬들을 만나온 슬기는 첫 솔로앨범 ‘28 리즌스’(28 Reasons)를 발매하고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동명의 타이틀곡 ‘28 리즌스’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보이그룹들의 컴백무대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먼저 AB6IX(에이비식스)의 컴백무대가 준비된다. AB6IX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보 타이틀곡 ‘슈가코트(Sugarcoat)’로 팬들 곁을 찾는다.

DKZ(디케이지)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갖는다. DKZ는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을 발매하고 신곡 ‘호랑이가 쫓아온다’ 무대를 선보일 예정.

트레저(TREASURE)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일 ‘헬로우(HELLO)’는 트레저의 에너제틱한 정체성을 관통하는 흥겨운 댄스곡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월드클래스 크럼프 크루인 프라임킹즈도 ‘엠카운트다운’ 출격 준비를 마쳤다. 최근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맹활약한 프라임킹즈는 오늘 에너지 넘치는 크럼프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은 물론, 전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제대로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서는 Mnet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우승한 밴드 터치드의 ‘하이라이트(Highlight)’ 무대까지 준비될 예정이라,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무대로 가득 채운 회차를 예고하고 있다.

시우민, 크래비티, 엔믹스 등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6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