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뉴스쇼' 송가인 "트롯은 인생" 소신→나얼의 '귀로' 애절한 라이브까지
'TMI 뉴스쇼' 송가인 "트롯은 인생" 소신→나얼의 '귀로' 애절한 라이브까지
  • 승인 2022.09.2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넷

가수 송가인이 발라드 라이브와 팬심 고백까지, 숨겨왔던 예능감을 대방출했다. 

28일 송가인은 Mnet 'TMI 뉴스쇼'에 한해, 배진영과 함께 출연해 이색 케미로 관심을 모았다.

이날 송가인은 "송가인이여라"라고 밝게 인사하며 스튜디오를 기분 좋은 에너지로 꽉 채웠다. 또한 인터뷰 질문에 빠르게 대답해야하는 TMI 챌린지가 이어지자 숨겨왔던 센스와 예능감을 발휘했다. '트롯이란?'이라고 묻자 송가인은 "트롯은 인생"이라고 답하며 '트롯퀸'다운 명언을 대방출했다.

'고막도 쓸쓸해지는 가을 노래 순위'가 공개되자, 송가인은 깜짝 라이브로 나얼의 '귀로'를 불렀다. 특유의 애절한 음색이 가을 감성을 극대화했다. 눈가를 촉촉하게 만드는 송가인의 라이브에 붐은 "방금 이별한 것 같다"라며 공감했을 정도.

뿐만 아니라 가을 노래 2위로 바이브의 '가을 타나 봐'가 선정되자 송가인은 "가장 좋아하는 가수가 바이브다"라며 수줍게 팬심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은 작년에 '가을 타나 봐' 커버에도 도전했음을 알리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송가인은 김호중과 함께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TV조선 새 예능 '복덩이들고(GO)'에 출연해 통통 튀는 예능감을 선보인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