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윙디 8개월만에 ‘스테이션Z’ 스페셜 DJ로 컴백
박지훈, 윙디 8개월만에 ‘스테이션Z’ 스페셜 DJ로 컴백
  • 승인 2022.09.2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윙디'로 돌아온다.

박지훈은 26일부터 매주 월요일 4주간에 걸쳐 KBS Cool FM 'STATION Z'(이하 '스테이션 Z')의 DJ로 출연한다.

지난 1월 1일과 2일 'STATION Z'를 통해 특별한 새해 소통을 나눈 바 있는 박지훈은 약 8개월 만에 다시 '윙디'로 돌아와 청취자들을 만난다.

박지훈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촬영으로 바쁘게 보낸 근황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10월 발매를 앞둔 신보 'THE ANSWER(디 앤서)'에 대한 이야기 등을 통해 알찬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 심야 시간에 하는 방송인 만큼 보다 깊은 공감대와 감성을 나누며 진정성 있는 소통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훈은 최근 10월 12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 발매 소식을 전해 음악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이어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특히 정답, 해답이라는 의미의 'THE ANSWER'에 어떤 음악들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박지훈이 DJ로 출연하는 '스테이션 Z'는 매주 월요일 자정 KBS Cool FM(수도권 89.1MHz), MyK를 통해 방송되며, 새벽 1시 '스테이션 Z'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영상으로도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