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검승부’ 도경수X이세희, ‘사이다 강펀치’ 불량 검사 액션 2차 티저
‘진검승부’ 도경수X이세희, ‘사이다 강펀치’ 불량 검사 액션 2차 티저
  • 승인 2022.09.1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도경수-이세희-하준, 3인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초강력 ‘사이다 강펀치’를 예고하는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가 19일(오늘) 새롭고 신박한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의 서막을 알리는 30초 분량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무언가를 찾은 듯 눈빛을 빛내던 진정(도경수)은 검찰청 복도를 결연한 표정으로 뚜벅뚜벅 걸어가며 모습을 드러낸다. 이어 현란한 기술로 바이크를 세운 진정은 목검을 능수능란하게 돌려 잡더니 “누구부터?”라며 의기양양한 웃음으로 기선을 제압한다. 그리고 목검을 든 채 공중부양한 뒤 가차 없이 내려치는 진정의 모습 위로 ‘성실말고 불량하게!’라는 문구가 커다랗게 박혀 ‘불량 검사’ 진정 스타일의 응징을 기대케 한다.

이후 신아라(이세희)가 “어떻게 너 같은 놈이 검사가 됐지?”라며 충격을 받아 당혹스러워하고, 검사 임관식에서 홀로 남다른 패션과 표정으로 ‘꼴통 검사’임을 입증한 진정은 마치 신아라의 질문에 답하는 듯 “특별한 게 있나요. 재능이고 운명이지”라고 자신만만해 한다.

더불어 진정이 누군가를 베란다에 매달고, 방망이로 엉덩이를 때리면서 “내가 나쁜 놈은 사람 취급을 안 해서. 가자! 나쁜 놈 잡으러”라며 비장함을 자아낸 가운데 날 서린 표정으로 총구를 겨누는 오도환(하준)이 등장, 서늘한 긴장감을 드리우며 예측불허 반전을 안겼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는 오는 10월 5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