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제노, 아시아 男아티스트 유일 ‘보그 월드’ 초청...월드와이드 비주얼
NCT 제노, 아시아 男아티스트 유일 ‘보그 월드’ 초청...월드와이드 비주얼
  • 승인 2022.09.1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제노가 보그 창간 130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이벤트 ‘VOGUE WORLD’(보그 월드)에 아시아 남자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초청받아 화제다.

제노는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보그 창간 130주년 기념 글로벌 이벤트 ‘보그 월드’에 아시아 남자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석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보그 월드’는 보그의 창간 130주년을 기념하는 런웨이 쇼이자 ‘제2의 멧갈라’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글로벌 이벤트로 보그 글로벌 웹사이트, 보그 런웨이 앱, 보그 트위터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되었다.

이날 제노는 프론트 로우에 앉아 쇼를 집중해서 관람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행사장밖에는 제노를 보기 위해 수많은 글로벌 팬들이 운집한 것은 물론, 미국, 프랑스, 영국, 스페인, 캐나다, 멕시코 등 주요 국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열띤 호응을 얻어 글로벌한 인기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또한 이번 ‘보그 월드’에는 제노 외에도 세레나 윌리엄스, 칸예 웨스트, 도자 캣,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릴 나스 엑스, 코트니 카다시안 등이 참석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