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임영웅vs김호중vs장윤정, 1위는 누구? 치열한 격돌...송가인 출격
'더트롯쇼' 임영웅vs김호중vs장윤정, 1위는 누구? 치열한 격돌...송가인 출격
  • 승인 2022.09.0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iL

가수 장윤정, 임영웅, 김호중이 다시 한번 맞붙으면서 치열한 1위 쟁탈전이 예상된다.

5일 방송되는 '더 트롯쇼' 1위 대결 주인공으로 김호중, 임영웅, 장윤정이 확정됐다. 지난 생방송에 이어 다시 한번 세 사람의 삼각구도가 형성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주 1위 후보곡은 김호중의 '빛이 나는 사람', 임영웅 '보금자리', 장윤정의 '초혼'이다.

임영웅은 '보금자리'로 '사랑역' 못지않은 인기를 구가하며 1위 후보로 등극했다. 김호중은 꾸준히 사랑받는 '빛이 나는 사람'으로 1위 후보에 올랐다. 마지막으로 장윤정의 '초혼' 역시 만만치 않다. 오랜 시간 상위권 순위을 버티며 1위 자리를 위협하고 있는 바, 우열을 가리기 힘든 세 후보 중 과연 누가 1위 자리를 거머쥐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지난 생방송에서 임영웅의 '사랑역'이 1위를 차지해 명예의 전당에 오른 가운데, 이번 생방송에서 '보금자리'로 또 다시 1위에 오를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송가인, 강혜연, 김희재, 성리, 양지은, 김소유, 진성, 조항조, 마이진, 나영, 황윤성, 송채아, 양지원, 신인선, 한혜진, 김성기, 반가희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5일 방송되는 '더 트롯쇼'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오후 8시 5분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된다.

또한 오늘 (5일) 방송부터 1시간 앞당겨진 오후 8시에 SBS FiL과 SBS 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