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트와이스 나연 "악플? 악의적 영상? 내가 당당하면 상관 없다"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트와이스 나연 "악플? 악의적 영상? 내가 당당하면 상관 없다"
  • 승인 2022.09.03 0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방송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방송캡처

트와이스 나연이 악의적인 영상이나 악플에 대처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2일 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는 트와이스의 멤버 나연과 채영이 이영지와 함께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이영지는 "나 언니들 보면 꼭 하고 싶었던 얘기, 물어보고 싶었던 게 있다"며 "억측이 난무하는데 어떻게 감당해야될까. 아이돌들은 그런 게 더 심하지 않냐. 예를 들면 눈빛을 보고서 저런 생각을 했을 거다. 저런 감정을 가지고 있을 거다. 이런 걸 멋대로 추측하는 사람들도 많고"라고 말했다.

나연은 "너무 많다. 나는 데뷔 초부터 그런 오해를 진짜 많이 받았다"며 "초반에는 신경이 쓰이기도 하고 내가 아니라고 하고 싶기도 했는데 그게 전혀 의미가 없는 짓이다"고 했다.

이어 "솔직히 내가 당당하면 상관이 없는 것 같다. 내가 죄를 지은 게 아니고 내가 그런 눈빛으로 본 게 아니면 솔직히 다 상관 없다"고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또 "진짜 그렇게 뭔가 악질적으로 짜깁기해서 영상을 만든다는 게 다 정성이다. 진짜 인기가 많다는 거라서 그런 걸로 사실 마음이 상하지는 않는다"며 "그런 걸로 마음이 상하는 친구들을 보면 마음이 상한다. 사람마다 다르니까"라고 안타까워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