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엔믹스, 7인 완전체 새 싱글 트레일러 공개
‘JYP 신인’ 엔믹스, 7인 완전체 새 싱글 트레일러 공개
  • 승인 2022.09.0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새 싱글의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시청자들을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초대했다.

NMIXX는 9월 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영상 '[NMIXX] Rules of Play NMIXX ADVENTURE'를 게재하고 새로운 챕터와 더욱 탄력을 받을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게임 튜토리얼을 연상케 하는 이번 영상은 'NMIXX ADVENTURE'(엔믹스 어드벤처)라는 텍스트와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 속 무대에 등장한 설윤의 내레이션이 주목도를 높인다.

원형 테이블에 둘러앉은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들은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각각 커뮤니케이터, 캡틴, 의사, 드라이버, 스카우터, 추리자, 엔지니어 역할을 부여받아 주사위 게임을 시작한다.

게임판에는 고양이, 주사위, 돌고래 등 독특한 그림이 자리하고 중앙에 문구 'MIXXTOPIA'(믹스토피아)가 새겨진 은빛 태양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긴장감 속 게임을 진행하던 일곱 멤버는 적의 함정에 빠지고, 탈출을 위해 집어 든 카드에는 '1 minus 1 is None. What is minus 1 from None?'이라는 질문이 적혀 있다.

알쏭달쏭한 수수께끼에 해원이 'N'이라고 답하자 게임판에 있던 고양이 그림이 사라지며 함정에서 벗어나고, 게임은 계속된다. 고양이 한 마리가 무대 위에 앉은 채 마무리되는 트레일러가 NMIXX의 세계관과 어떤 관련성을 갖고 향후 흐름이 이어질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NMIXX는 9월 19일(월) 오후 6시 싱글 2집 'ENTWURF'와 타이틀곡 'DICE'를 정식 발매하고 컴백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