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상금 5억"...'미스터트롯2' 오늘(1일)부터 참가자 2차 모집 스타트
"우승상금 5억"...'미스터트롯2' 오늘(1일)부터 참가자 2차 모집 스타트
  • 승인 2022.09.0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TV조선 오리지널 오디션 '미스터트롯2'가 오늘(1일)부터 참가자 2차 모집을 시작한다.

'미스터트롯2'에는 트롯을 사랑하는 만 50세 미만의 남성이라면 누구나 출전할 수 있다. 2차 모집은 9월 말까지 진행된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지난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붉은색 의상을 맞춰 입고, 차기 '트롯 히어로'들에게 손짓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미스터트롯2'에는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상금 5억 원을 지급한다. 그동안 쌓아온 스타 메이킹 노하우와 전 세대를 꿰뚫는 포맷으로 최고의 트롯 오디션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전했다.

'미스터트롯2'는 최고 시청률 35.7%, 18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던 '미스터트롯'의 공식 후속 시즌으로, 올 겨울 방송 예정이다.

한편 앞서 방송된 '미스터트롯1'의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트로트스타로 성장,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