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로운 '바퀴 달린 집4' 막내 라인 잇는다...요리·정리정돈까지 '살림꾼' 활약
SF9 로운 '바퀴 달린 집4' 막내 라인 잇는다...요리·정리정돈까지 '살림꾼' 활약
  • 승인 2022.09.0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바퀴 달린 집4'

그룹 SF9멤버 겸 배우 로운이 '바퀴 달린 집4' 새 멤버로 합류한다.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4' 측은 1일 "'바퀴 달린 집'이 어느덧 시즌4를 맞이했다"며 "이번 '바퀴 달린 집4'에는 여진구, 임시완, 공명에 이어 로운이 '새 막둥이'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바퀴 달린 집'은 배우들이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로운은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내일'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서 주연 배우를 맡으며, 매 작품 다양하고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바퀴 달린 집4'에서는 요리와 정리 정돈이 탑재된 '살림꾼' 막내로 변신, 두 형님 성동일, 김희원과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기대를 높인다.

이번 시즌에서는 효율성을 극대화한 '꿈의 주방'을 장착했다. 전국구 앞마당에서 그 지역의 대표 식재료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요리 퍼레이드는 '바퀴달린 집'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 한층 업그레이드 된 주방에서 어떤 요리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지 궁금해진다. 여기에 '바퀴 달린 집' 역사상 가장 넓은 침실도 등장한다. 집안에서도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시즌4만의 자연 친화적 공간도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 '바퀴달린 집'을 찾는 게스트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이번 시즌4에서는 '배우가 궁금한 배우, 배우가 만나보고 싶은 배우'들을 초대한다.

배우들의 유랑집들이 '바퀴 달린 집4'는 오는 9월 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