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엑소 ‘러브 샷’ 커버무대 ‘주간아’ 공개 “빌리브 마음 저격”
빌리, 엑소 ‘러브 샷’ 커버무대 ‘주간아’ 공개 “빌리브 마음 저격”
  • 승인 2022.08.3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간아이돌’
사진=‘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빌리가 엑소 ‘Love Shot’을 커버한다.

3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4세대 핫루키로 등극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빌리(Billlie)가 새 타이틀곡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을 들고 찾아온다.

이날 빌리는 ‘주간아이돌’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에너지 넘치는 텐션과 유쾌한 예능감으로 예능 샛별다운 활약을 예고한다.

특히 ‘Weekly Playlist’ 코너에서 EXO의 ‘Love Shot’을 완벽 커버하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와 독보적 퍼포먼스를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는다. 앞서 빌리는 NCT 127의 ‘영웅(英雄; Kick It)’과 SuperM의 ‘호랑이 (Tiger Inside)’ 커버를 공개해 남다른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했다.

리더 문수아는 “빌리하면 파워풀한 군무인데, ‘영웅(英雄; Kick It)’과 ‘호랑이 (Tiger Inside)’ 커버에 이어 (이번에는) ‘Love Shot’으로 빌리브의 마음을 저격해볼까 한다”라며 선곡 이유를 밝힌다.

최초 공개되는 빌리의 ‘Love Shot’ 무대는 8월 3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