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세계' AOA 출신 신지민 "복귀 조심스럽다, 열심히 하면 예뻐해 주시지 않을까" 활동 재개 소감
'두번째 세계' AOA 출신 신지민 "복귀 조심스럽다, 열심히 하면 예뻐해 주시지 않을까" 활동 재개 소감
  • 승인 2022.08.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걸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두번째 세계'로 활동 재개에 나선 소감을 전했다.

30일 JTBC 신규 예능 '두 번째 세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김형중 CP, 폴킴, 원더걸스 유빈, AOA 출신 신지민,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미미, 우주소녀 엑시, 모모랜드 주이, 빌리 문수아, 클라씨 김선유 등이 참석했다.

앞서 신지민은 2020년 동료 권민아의 폭로와 괴롭힘 논란 등으로 AOA에서 탈퇴하며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그런 그가 2년만에 '두번째 세계'로 방송을 재개하는 바, 복귀에 대해 신지민은 "저도 조심스럽다"며 "하지만 열심히 해서 나아간다면, 다시 예뻐해주시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래퍼로 활동을 시작했지만, 아주 처음에는 보컬로 시작했다. 마음 한 구석에 록 스타에 대한 꿈 있었다"면서 "쉬면서 다음에 내가 다시 나타날 때는 노래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런 프로그램이 생겼다. 이번이 제게 너무 큰 기회였다. 그래서 하게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두 번째 세계'는 랩 보컬 실력 등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30일 오후 8시5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