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4기 영수·5기 정식, 배우 데뷔...웹드 ‘0고백 1차임’ 신스틸러 활약 예고
'나는 솔로' 4기 영수·5기 정식, 배우 데뷔...웹드 ‘0고백 1차임’ 신스틸러 활약 예고
  • 승인 2022.08.2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는 SOLO’ 4기 영수 SNS

‘나는 SOLO’(나는 솔로) 4기에 출연한 영수가 연기자로 데뷔한다.

29일 웹드라마 ‘0고백 1차임’ 측은 ENA PLAY, SBS플러스 ‘나는 SOLO’에 출연한 4기 영수 캐스팅을 확정, 출연을 공식화했다.

‘나는 솔로’ 4기를 통해 ‘조섹츤(조곤조곤 섹시한 츤데레)’ 캐릭터로 인기를 모은 영수는 웹드라마 ‘0고백 1차임’ 속 신스틸러 조연으로 연기에 첫 발을 내디딘다.

영수는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지성(박상훈)이 아르바이트하는 카페의 매니저 역으로 분해 신선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영수는 첫 드라마 도전에 관해 “‘나는 솔로’를 통해 보여줬던 이미지의 연장선일 수 있지만, ‘조섹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감초 같은 역할이다”라며 “영수의 새로운 도전과 웹드라마 ‘0고백 1차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0고백 1차임’에는 ‘나는 솔로’ 5기 정식도 출연한다. 정식은 남자 주인공 지성(박상훈)의 친구로 등장, 영수와 연기 데뷔를 함께 하게 됐다.

이처럼 신선한 캐스팅으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0고백 1차임’은 ‘고백도 못 한 채 차이고 말았다’라는 뜻의 신조어로, 모태솔로 남주 지성(박상훈)의 짝사랑 시점에서 풋풋한 설렘과 유쾌한 웃음을 더한 청춘 로맨스물이다.

웹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 수업’, ‘개미가 타고 있어요’, 가수 경서 ‘밤하늘의 별을(2020)’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름을 알린 배우 박상훈과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룰루랄라 전당포’의 주연배우 류인영, 김시온이 캐스팅돼 기대를 더욱 불러 모으고 있다.

‘0고백 1차임’은 올해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