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손연재 예식장·드레스 가격 공개→'섭섭남' 강태오 퇴근길 독점 인터뷰
'연중' 손연재 예식장·드레스 가격 공개→'섭섭남' 강태오 퇴근길 독점 인터뷰
  • 승인 2022.08.2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연중 라이브'가 전 국가대표 손연재의 결혼과 필로폰 의혹에 휩싸인 가수 남태현의 소식 등에 대해 알아본다.

2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KBS 2TV ‘연중라이브’의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한 웨딩플래너를 통해 알아본 손연재의 예식장과 드레스 가격에 이어 깜짝 결혼을 발표한 이기우,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 소식까지 밝혀 본다.

가수 남태현의 필로폰 의혹도 살펴본다. 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서민재는 SNS를 통해 남태현과 자신이 필로폰을 투약했고 심지어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두 사람 모두 ‘연인 간의 다툼’이라며 사과문을 게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라지지 않는 의혹을 짚어본다.

 

사진= KBS

‘스타 퇴근길’에서는 배우 강태오와의 인터뷰를 단독으로 공개한다. 강태오가 직접 고른 명대사부터 케미를 자랑한 ‘우영우’ 팀 동료 배우들과의 에피소드를 전한다.

‘사랑해요 연중’에서는 영화 ‘불릿 트레인’으로 한국을 찾아온 배우 브래드 피트와 애런 존슨을 만나본다. 8년 만에 한국을 찾은 브래드 피트는 “다시 돌아와서 기쁘다”며 한국 작품에 대한 관심을 드러낸다고.

끝으로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K-드라마에 꼭 나오는 한국 드라마 속 법칙들을 소개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