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오빠 최성민 ‘쇼챔피언’ 무대 지원사격...루시 컴백
최예나, 오빠 최성민 ‘쇼챔피언’ 무대 지원사격...루시 컴백
  • 승인 2022.08.2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최예나 인스타그램
사진=최예나 인스타그램

 

‘쇼챔피언’이 팬심을 매료시킬 실력파 아티스트의 무대로 채워진다.

‘쇼챔피언’은 24일(수) 오후 6시 MBC M 생방송을 통해 YENA(최예나)의 특별한 ‘입덕 LIVE’를 포함해 LUCY, BAE173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긍정 히어로 YENA(최예나)가 ‘쇼챔피언’ 대표 코너 ‘입덕 LIVE’ 주인공으로 찾아온다. YENA(최예나)는 솔로 퀸 보아의 대표곡 ‘Only One’을 재해석,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YENA(최예나)의 친오빠 최성민의 지원 사격으로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꾸민다. 더불어, 연습 과정과 YENA(최예나)의 음악적 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실력파 대세 밴드 LUCY가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첫 번째 정규 앨범 ‘Childhood’로 컴백한다. LUCY는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타이틀곡 ‘놀이’를 통해 팀 특유의 앰비언스 사운드를 선사하며, 자유롭고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그룹 BAE173은 멤버 도현이 전곡을 프로듀싱한 네 번째 미니 앨범 ‘ODYSSEY : DaSH’로 컴백한다. BAE173은 중독성 있는 신스 리듬이 특징인 강렬한 분위기의 타이틀곡 ‘DaSH’를 통해 정상으로 달려가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긴 파워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 외에 이소정, 퍼플키스(PURPLE KISS), 달수빈, 박보람, TRI.BE(트라이비), 홍이삭, CRAXY(크랙시), 루미너스, 스카이리(SKYLE), VINCIT, 이아영, 장송호 무대도 함께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