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주연‧선우, 핑클 ‘화이트’ 리메이크곡 무대(‘TMI NEWS SHOW’)
더보이즈 영훈‧주연‧선우, 핑클 ‘화이트’ 리메이크곡 무대(‘TMI NEWS SHOW’)
  • 승인 2022.08.1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즈(THE BOYZ) 영훈, 주연, 선우가 Mnet ‘TMI NEWS SHOW’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오늘(17일) 방송되는 ‘TMI NEWS SHOW’ 25회에서는 ‘니곡내곡! 원곡을 삼킨 리메이크곡 BEST 10’을 주제로  리메이크곡 차트를 살펴본다.

이날 방송에는 더보이즈 영훈, 주연, 선우가 객원기자로 출격, 훈훈한 비주얼과 유쾌한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 사람은 금주의 차트 주제에 맞게 핑클의 ‘화이트(White)’ 리메이크곡 무대를 선보인다고. 특히 예고 영상에서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특별한 버전의 ‘화이트’ 무대가 살짝 공개돼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니곡내곡! 원곡을 삼킨 리메이크곡 BEST 10’을 주제로 다양한 리메이크곡들을 살펴볼 예정이다. 10대부터 60대까지 떼창 가능한 리메이크곡부터 드라마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곡, 원곡인 줄 알았던 ‘대반전’ 리메이크곡까지 수많은 명곡들이 대거 이름을 올린 이번 주 TMI 차트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Mnet ‘TMI NEWS SHOW’ 25회는 오늘 저녁 8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