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임 히어로 만나기 3일전!"...두근두근 '서울 콘서트' 티빙 생중계 카운트다운
임영웅 "아임 히어로 만나기 3일전!"...두근두근 '서울 콘서트' 티빙 생중계 카운트다운
  • 승인 2022.08.1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빙
사진=티빙

가수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 생중계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면서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11일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 측이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 D-3 카운트다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등장한 임영웅은 "티빙에서 '아임 히어로' 만나기 3일 전"이라고 알리며 화사한 미소를 발사하고 있다. 직접 손가락으로 3일 표시를 하며 설렘 가득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티빙은 공연 디데이까지 임영웅이 직접 카운팅하는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D-2 영상부터 디데이를 알리는 임영웅 카운트다운 영상을 티빙 애플리케이션에서만 독점 공개한다.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히어로' 전국투어는 남녀노소 나이와 세대를 불문하고 팬심을 사로잡으며 지역별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감성장인 임영웅표 발라드부터, 댄스, 힙합, 트로트, 포크 등 다채로운 무대로 150분을 꽉 채우며 호평을 받았다.

이러한 열기를 이어 받아 임영웅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티빙은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티빙 중계는 아쉽게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청은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은 14일 오후 5시 티빙에서 생중계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