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영숙, 광수 1대1 대화에 오열...송해나 “왜 저래?” 극대노
‘나는솔로’ 영숙, 광수 1대1 대화에 오열...송해나 “왜 저래?” 극대노
  • 승인 2022.08.10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PLUS, ENA PLAY
사진=SBS PLUS, ENA PLAY

‘나는 SOLO(나는 솔로)’ 영숙의 오열 사태에 3MC가 충격을 받는다.

10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이이경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송해나의 극대노를 유발한 ‘광수발(發) 로맨스’ 대격변이 펼쳐진다.

광수는 ‘2대1 데이트’를 마친 뒤 옥순, 영숙을 따로 만나 ‘1:1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영숙은 광수의 이야기를 묵묵히 듣던 중,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쏟아 3MC를 ‘대충격’에 빠뜨린다.

영숙은 “지금 (광수님이) 하신 말을 제대로 못 알아듣겠다”면서 광수를 향해 애써 미소짓는다.절절한 눈빛을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와, 눈물 날 것 같아”라고 한 뒤, 고개를 뒤로 젖힌 채 눈물을 삼킨다.

데프콘 역시 “와~미칠 것 같다”라고 ‘말잇못’ 한다. 급기야 이이경은 “날 울렸다, 울렸어”라고 영숙에게 과몰입하고, 송해나는 “뭐? 왜 저래?”라고, 영숙을 울린 광수를 향해 ‘극대노’ 한다.

영숙의 오열 사태 전말은 10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