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오상진 "김소영 같은 여자와 결혼 반대…세탁기 작동법도 몰라"
'동상이몽2' 오상진 "김소영 같은 여자와 결혼 반대…세탁기 작동법도 몰라"
  • 승인 2022.08.09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이 후배들에게 아내 같은 스타일을 배우자로 추천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상진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서장훈은 오상진에 대해 "엘리트 부부의 정석이다. 부부가 모두 연세대 출신이고 오상진 씨는 과거 모의고사 전국 20등까지 한 수재다"고 소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런 오상진 씨가 후배들에게 김소영 같은 여자랑 결혼하지 마라라고 한다는데 어떻게 된 거냐"라고 물었다.

김구라는 "그래도 명색이 '엄친아(엄마 친구 아들)'인데 분명 논리가 있을 거다"고 했다.

오상진은 "김구라 씨 말이 맞다. 난 내 아내를 정말 사랑하고 좋은 점이 많다고 생각한다"며 "하지만 후배들에게 이 점만은 고려를 하라고 조언한다. 나는 자취 경험도 있고 그래서 집안일을 좀 할 줄 아는데 아내는 부모님과 살다가 결혼 다음날부터 나랑 살게 됐다. 집안일과는 거리가 좀 멀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그러자 패널들은 "아! 앤디 느낌이구나. 아나운서 와이프들이 비슷한 스타일인가 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상진은 "장모님 역할을 내가 해야 한다"며 "빨래도 요즘은 세탁기 버튼만 누르면 되는데 작동법도 잘 모른다. 그리고 습관이 안 들어있어서 정리 정돈에 대해서도 느긋한 편이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