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김세정 주연 드라마 ‘오늘의 웹툰’ OST 첫 주자
트와이스 지효, 김세정 주연 드라마 ‘오늘의 웹툰’ OST 첫 주자
  • 승인 2022.07.2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세정 인스타그램
사진=김세정 인스타그램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의 첫 번째 OST ‘지효 (TWICE)-I FLY’가 29일 (금요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세정’, ‘최다니엘’, ‘남윤수’ 주연의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OST Part.1은 걸그룹 ‘트와이스 (TWICE)’의 메인 보컬 ‘지효’로 그 첫 포문을 연다.

‘오늘의 웹툰’은 국내 드라마에서는 처음으로 웹툰 업계의 생생한 리얼리티를 담은 드라마로 매일 ‘오늘의 웹툰;을 업로드하기 위한 웹툰 업계의 다이나믹 오피스 라이프, 그 세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 (김세정)의 레벨업 성장기를 그린다.

첫 번째 OST ‘I FLY’는 밴드 스타일의 드럼사운드와 어쿠스틱 및 일렉 기타 등 다채로운 사운드로 채워진 미디엄 팝 장르 노래로, 극 중 주인공 신입 사원 ‘온마음’의 고군분투 사회생활 적응기를 담은 메인 테마 곡이다.

여기에 더해진 ‘지효’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 표현은 시청자로 하여금 캐릭터에 대한 이입과 함께 극 중 몰입도를 높이며 다시 한번 ‘트와이스’의 메인 보컬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I FLY’는 희망찬 ‘지효’의 보컬과 함께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청춘들에게 열정과 패기, 따스한 위로와 용기를 안겨줄 것이다.

한편, SBS ‘오늘의 웹툰’ OST Part.1, ‘지효 (TWICE)-I FLY’는 29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