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 오늘(28일) 12시 새 싱글 '낮잠' 발표...'싱어게인2'→'골때녀' 인기 이을까
서기, 오늘(28일) 12시 새 싱글 '낮잠' 발표...'싱어게인2'→'골때녀' 인기 이을까
  • 승인 2022.07.2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D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서기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서기는 오늘(2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낮잠’을 발매한다.

‘낮잠’은 제목 그 자체의 의미처럼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곡이다. 전주부터 눈이 감길 듯한 플럭 사운드와 감성적인 일렉트로닉 피아노 선율, 여기에 포근한 서기의 목소리가 만나 마치 꿈속을 여행하는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이 곡의 작사·작곡·편곡에는 프로듀싱팀 모스픽(MosPick)이 협업했다. 또한 가수 겸 기타리스트 적재가 기타 연주를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서기는 지난 2월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서 최연소 톱10에 오르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서울, 광주, 대구, 부산 등 총 12개 도시에서 ‘싱어게인2 톱10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한편 서기는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10번째 신생팀 ‘FC발라드림’ 멤버로 새롭게 합류해 ‘골때녀 메시’로 불리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