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탐탐' 미션 추리에 신난 '서현몰이' 시작...찐 소녀시대 완전체 케미
'소시탐탐' 미션 추리에 신난 '서현몰이' 시작...찐 소녀시대 완전체 케미
  • 승인 2022.07.1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소시탐탐' 멤버 서현이 합류하면서 소녀시대가 찐 완전체가 된 가운데, 언니들의 막내몰이가 웃음을 유발한다.

19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소시탐탐'에는 막내 서현의 합류로 진정한 완전체 소녀시대를 만나게 된다.

그러나 멤버들은 반가움도 잠시, 8명 중 무릉별유천지 3종 미션 1등에게 주어질 상금 100만 원을 훔쳐간 데빌이 있다고 해 충격에 빠진다.

이번 추리게임에서 데빌은 한 명의 멤버를 데몬으로 포섭할 수 있으며 마지막까지 정체를 들키지 않을 경우 승리한다. 엔젤 팀은 데빌과 데몬의 정체를 밝혀내거나 모든 미션을 성공할 시 승리한다. 언어의 방, 예술의 방, 추억의 방, 뉴런의 방, 체력의 방 등 총 7개의 미션이 주어지며 각 미션을 성공하면 방마다 정해져있는 데빌에 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소녀시대가 서로를 향한 의심의 씨앗을 서서히 싹틔우기 시작한 가운데 스케줄 문제로 뒤늦게 합류한 서현은 효연을 데빌로 추측한다. 

이에 수상한 기운(?)을 감지한 수영이 "서현아 오늘 처음 왔는데 룰이 굉장히 이해가 잘 되나봐?"라고 지적하고, 티파니 영 역시 "너 약간 갑자기 등장한 거 이상하다"라며 서현을 주시, 언니들의 막내 몰이가 웃음을 유발한다.

서로를 향한 불신이 팽배한 와중에 태연은 "이것들 다 조금 조금씩 연기를 해 봐가지고"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세운다. 또한 써니가 2인 1조 미션에서 못 하는 사람이 데빌일 가능성을 제시하자 서현이 "진짜 못 할 수도 있잖아"라는 반응을 보여 또 다시 도마에 오른다.

과연 소녀시대 멤버들 중 진짜 데빌과 데몬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JTBC 예능 '소시탐탐'은 19일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