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코쿤‧박소현 어쩌고 “소식좌 탈퇴”....11가지 코스 파인다이닝 먹방
산다라박, 코쿤‧박소현 어쩌고 “소식좌 탈퇴”....11가지 코스 파인다이닝 먹방
  • 승인 2022.07.1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산다라박이 초복을 맞아 '소식좌'에서 ‘중식좌’로 레벨업에 도전한다. 11가지 코스 요리 정복도 모자라 술 페어링까지 도전한 가운데, 숙취해소제와 소화제까지 등장한 ‘위대한’ 먹방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소식좌’ 산다라박의 위대한 초복 보양식이 공개된다.

산다라박은 ‘패션 피플’ 답게 초복을 앞두고 옷으로 마음을 가다듬어 눈길을 끈다. “너무 꾸미면 창피하니까”라며 수줍어하는 모습과 달리 전현무의 ‘베지터 옷’을 연상케 하는 의상으로 등장한다.

비장한 각오로 나선 산다라박은 파인 다이닝에서 즐기는 11가지 코스 요리와 술 페어링으로 눈과 입 모두가 호강하는 초복 먹방을 예고한다. 여기에 전문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술 페어링까지 도전하며 ‘나래미식회’에서 열어준 뱃길을 실전에서도 적극 활용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특히 산다라박은 “오늘부로 ‘소식좌’ 탈퇴합니다”라며 식사 틈틈이 숙취해소제와 소화제를 곁들일 만큼 음식을 향한 열정을 불태워 관심이 집중된다. 하지만 얼큰하게 달아오른 것도 모자라 반질반질 기름이 오른 얼굴은 쉽지 않은 하루를 짐작케 한다.

'소식좌' 탈퇴를 선언한 산다라박의 11가지 코스 요리 먹방은 오늘(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