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미공개 콘셉트 포토 '깜짝 공개'..'런' 뮤비, 천만 뷰 돌파 기념
하이키, 미공개 콘셉트 포토 '깜짝 공개'..'런' 뮤비, 천만 뷰 돌파 기념
  • 승인 2022.07.1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LG 제공
사진=GLG 제공

 

'운동돌' 하이키(H1-KEY)가 모델 포스를 뽐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맥시 싱글 '런(RUN)' 미공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런' 뮤직비디오 천만 뷰 돌파 기념으로 깜짝 공개됐다. 하이키 멤버들은 블랙 앤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테니스룩을 입고 시크한 매력을 무한대로 발산했다. 앞서 선보인 농구 유니폼과 골프 웨어 착장의 콘셉트 포토와는 색다른 분위기였다.

특히 하이키는 화보 속 전문 모델 같은 시선처리, 프로페셔널한 포즈, 유니크한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독보적인 운동 콘셉트로 자신들만의 확고한 정체성을 드러낸 하이키가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K팝 팬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하이키는 서이, 리이나, 휘서, 옐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다. 지난 6일 새 멤버 휘서와 함께 첫 맥시 싱글 '런'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량한 휘파람 소리와 리듬감 있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런'은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차트 100위권 안에 진입하고,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는 등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특히 하이키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K팝 운동 플레이리스트 'WOR K OUT'과 아마존 뮤직의 유명 플레이리스트인 'K-DEBUT'의 커버를 장식하며 유일무이한 '4세대 대표 운동돌'의 수식어를 입증했다.

한편, 하이키는 오늘(15일) 오후 5시 10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런' 활동을 이어간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