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쿄(Mokyo), 신곡 ‘리햅’ 뮤직비디오 공개..몽환+다이나믹 영상미
모쿄(Mokyo), 신곡 ‘리햅’ 뮤직비디오 공개..몽환+다이나믹 영상미
  • 승인 2022.07.1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언컷 포인트 제공
사진=언컷 포인트 제공

 

아티스트 모쿄(Mokyo)가 지난 달 발표한 싱글 ‘리햅(Rehab)’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모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앞서 발표한 신곡 ‘리햅’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모쿄만의 감각적인 분위기와 신비로움을 유감없이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아날로그 비디오테이프를 조합한 듯한 독특한 영상미로 마치 한 편의 필름과 같은 예술적 감동을 선사했다.

영상에는 모쿄가 직접 출연해 몰입감을 높이기도 했다. 또한 최근의 뮤직비디오에서 흔히 쓰이지 않는 4:3 화면비를 사용하는 등 프레임을 활용해 신선함을 더했다. 이번 영상은 몽환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담아내며 하나의 아트필름을 완성했다.

모쿄의 신곡 '리햅'은 얼터너티브 장르의 앨범으로, 기존에 선보이던 사운드와 달리 속도감 있는 리듬, 가사가 집중되는 구성을 지닌 점이 인상적이다. 1년 6개월 만의 신보 발매이며, 모쿄의 퇴폐적인 매력을 또 다른 방식으로 담아낸 참신함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모쿄의 신곡 ‘리햅’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