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쇼챔피언'서 '신사답게' 컴백 무대...우주소녀·엔하이픈도 출격
영탁, '쇼챔피언'서 '신사답게' 컴백 무대...우주소녀·엔하이픈도 출격
  • 승인 2022.07.1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탁 인스타그램
사진=영탁 인스타그램

가수 영탁이 '쇼챔피언'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쇼챔피언'은 13일(수) 오후 6시 MBC M 생방송을 통해 유쾌한 신사의 매력을 뽐내는 영탁의 무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매력을 장착한 아이돌 그룹들의 무대도 펼쳐진다.

먼저 끊임없는 창작활동으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로서 음악적인 역량을 인정 받고 있는 영탁이 자신의 음악 색채를 고스란히 녹여낸 정규앨범을 들고 대중 앞에 돌아왔다. 앨범 타이틀 'MNMM'은 Manners Maketh Man의 약자로 동명 타이틀곡 '신사답게 (MMM)'를 나타냄과 동시에 'Music Me..'를 상징한다. 트로트 쾌남 영탁이 대부분 트랙을 직접 작사, 작곡했다.

영탁은 고전적인 신사의 이미지를 세련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신사답게'를 통해 고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보컬로 시원한 가창력을 뽐낼 예정이다.

그 밖에 우주소녀, 프로미스나인, 엔하이픈, DRIPPIN, 우진영, 에델 라인클랑, 픽시, Lapillus, XG, 1CHU, 하이키, 페이블, 뷰티박스, 크랙실버 무대도 함께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