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1위 대결 '김호중vs임영웅vs장윤정'...생방송 투표 11일 밤 9시 5분부터
'더 트롯쇼' 1위 대결 '김호중vs임영웅vs장윤정'...생방송 투표 11일 밤 9시 5분부터
  • 승인 2022.07.1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iL, SBS M 제공
사진=SBS FiL, SBS M 제공

'더 트롯쇼' 가수 김호중, 임영웅, 장윤정이 1위 대결을 펼친다.

11일 ‘더 트롯쇼’ 측은 확정된 1위 대결 주인공 3명을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김호중, 임영웅, 장윤정으로 김호중의 후보곡은 ‘빛이 나는 사람’, 임영웅의 후보곡은 ‘사랑역’, 장윤정의 후보곡은 ‘초혼’이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팽팽한 세 사람의 대결에서 누가 1위를 차지할지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임영웅과 장윤정은 지난 방송에서 1위 대결을 펼친 데 이어 또 한 번의 대결을 1위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됐다. 김호중은 이번에 새롭게 1위 후보로 진입했다.

특히 김호중은 군백기 이후 지난 6월 음원 발매와 함께 순위 차트에 진입하며 단숨에 1위 후보에 올라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더 트롯쇼' 생방송 투표는 11일 밤 9시 5분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된다.

이날 ‘더 트롯쇼’ 생방송에는 김희재, 양지원, 설하윤, 이도진, 강혜연, 화연, 조명섭, 재하, 황우림, 김다현, 안성훈, 진시몬, 황윤성, 윤서령, 허찬미가 함께 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