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손 장영자, ‘꼬꼬무’ 인터뷰 “폭탄이에요 폭탄”...스캔들 진실은
큰손 장영자, ‘꼬꼬무’ 인터뷰 “폭탄이에요 폭탄”...스캔들 진실은
  • 승인 2022.07.07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SBS

상상을 초월하는 역대급 스케일과 단독 인터뷰, 큰손 장영자의 폭로 그리고 꼬리에 꼬리를 무는 ‘돈’의 세계가 7일 밤 방송되는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를 통해 공개된다.

1981년 5월 19일 새벽, 서울 강남 경찰서에 신고 전화 한 통이 걸려 왔다. 청담동에 있는 한 저택에 3인조 강도가 들었다는 것이다. 사라진 물건은 국내에 단 하나밖에 없는 ‘물방울 다이아’. 아파트 두 채 값을 호가하는 엄청난 고가품이었다.

물방울 다이아의 주인은 ‘장 회장’이라 불리는 인물이었다. 떴다 하면 화제의 중심, 무성한 소문의 주인공이자 80년대를 떠들썩하게 만든 장 회장에겐 지금까지도 특별한 수식어가 따라다닌다. 이름하여 ‘큰손’이다.

바로 그 ‘큰손 장영자’가 꼬꼬무에 전격 출연한다. 장 씨는 몇 차례의 사기행각으로 여러 번 교도소에 수감됐다가 얼마 전 출소했다.

그녀를 만나는 과정은 쉽지 않았다. 우여곡절 끝에 한 호텔 스위트룸에 머물고 있는 장 씨와의 단독 인터뷰가 성사됐다. 고민이 많았지만 ‘꼬꼬무’이기 때문에 인터뷰에 응하기로 결심했다는 그녀가 자리에 앉자마자 처음으로 한 말은 바로 이것이었다.

사진=SBS
사진=SBS

 

“내가 말하면 팩트가 뒤집히니까. 폭탄이에요 폭탄.” 수년간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은 엄청난 비밀을 폭로하겠다고 선언했다.

오직 꼬꼬무에서만 공개되는 ‘큰손 장영자’의 비밀과 7천억 스캔들의 주인공 장영자가 말하는 그날의 진실은 과연 무엇일지 40년 전, 전 국민을 경악하게 한 7,000억 사기 사건의 실체가 전격 공개된다.

'꼬꼬무' 서른다섯 번째 이야기 '7,000억 스캔들 – 큰손 장 회장의 비밀' 편은 7월 7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대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