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 여행 떠난 박서준·최우식·뷔, 인더숲' 포스터 공개 '잘 생긴 애 옆에 잘 생긴 애'
우정 여행 떠난 박서준·최우식·뷔, 인더숲' 포스터 공개 '잘 생긴 애 옆에 잘 생긴 애'
  • 승인 2022.07.07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브
사진=하이브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과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BTS) 뷔의 여행기를 담은 하이브의 힐링 예능 리얼리티 '인더숲 : 우정여행'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하이브가 7일 '인더숲' 공식 트위터 계정에 게재한 '인더숲 : 우정여행'의 포스터를 보면 볕이 잘 드는 창가에 나란히 앉아 있는 뷔와 최우식, 픽보이, 박형식, 박서준의 모습이 담겼다.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힐링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게 편안한 차림과 포즈로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들의 내추럴한 모습은 '인더숲 : 우정여행'을 통해 보여줄 다섯 친구들의 소소하고도 웃음 가득한 여행기를 기대하게 한다.

포스터 공개에 이어 8일에는 인더숲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들의 여행이 시작되는 순간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오는 22일 밤 9시 JTBC에서 첫 회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4회에 걸쳐 방송된다.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를 통해서도 22일 밤 11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하이브의 예능 리얼리티 '인더숲'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하는 여행기를 그린다.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 되는 다섯 친구들의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과 처음 공개되는 여행기를 통해 이들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