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인형미모+캐주얼한 소녀 매력 뿜뿜...'Girls' 개인 티저 공개
에스파, 인형미모+캐주얼한 소녀 매력 뿜뿜...'Girls' 개인 티저 공개
  • 승인 2022.07.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aespa)가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현실 소녀의 매력을 물씬 풍긴다.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부터 이날 0시까지, 에스파의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Girls'의 티저 이미지는 편안한 무드 속 멤버들의 인형같은 비주얼이 돋보인다.

특히 앞서 'Black Mamba'(블랙맘바)에 맞서기 위해 광야(KWANGYA)로 모인 멤버들의 시크한 아우라와 비주얼과 달리, 캐주얼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새 앨범의 타이틀 곡 'Girls'는 강렬한 워블 베이스와 거친 텍스처의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에스파와 아이-에스파(ae-aespa)가 'Black Mamba'와 본격적인 전투를 펼친 후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조력자 나이비스(nævis)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이어가는 내용을 담았다. 

이를 통해 강렬한 SMCU 에스파 세계관 시즌 1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마무리할 예정.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에스파의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는 오는 8일 오후 1시 음원 공개되며, 이날 한국과 미국 동시에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