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태그유,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젊은나래' 사회공헌활동사업 추진
아이태그유,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젊은나래' 사회공헌활동사업 추진
  • 승인 2022.06.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태그유㈜ 조민호 대표와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 김재현 이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아이태그유㈜ 조민호 대표와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 김재현 이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바이럴마케팅 기반의 쇼핑몰 플랫폼기업 아이태그유는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과 함께 '젊은나래' 사회공헌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맺었다고 24일 전했다.

MOU의 주요 내용으로는 ▲젊은나래 사회공헌활동 사업의 이미지 제고와 공신력 확보 전략 협력 ▲지역사회 청년 활동지원을 위한 지자체와의 상호협력체계 구축 추진 ▲젊은나래의 글로벌 사회공헌사업으로 확대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협업 ▲젊은나래 사회공헌활동 사업의 기금 마련을 위한 협력 등이 포함됐다.

아이태그유 조민호 대표는 “젊은 청년들에게 희망의 날개를 달아 주는 뜻깊은 사회공헌사업에 아이태그유가 동참하게 되어서 무척 영광이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이태그유의 창립 이념인 ‘공존과 상생’을 젊은 청년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 김재현 이사장은 “젊은나래 사회공헌프로젝트는 10여년전부터 추진해온 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의 중심적인 사회공헌사업으로, 아이태그유와 협력을 통해 한층 성장할 것이며, 앞으로 아이태그유와 젊은나래 관련하여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운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태그유는 7월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바이럴마케팅 기반의 쇼핑몰 플랫폼으로, 판매자와 소비자가 지인들에게 상품을 추천하면 돈이 된다는 의미의 '택(Tag)하면 돈이 되는 쇼핑 신세계'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내세우며, 온라인쇼핑 시장의 새로운 물결을 예고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