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앤디, 아내 이은주 나이 9살차...제주 신혼생활 공개
‘너는 내 운명’ 앤디, 아내 이은주 나이 9살차...제주 신혼생활 공개
  • 승인 2022.06.20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너는 내 운명'

 

장수 아이돌 신화의 막내 앤디가 아내 이은주와 함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신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는 새 운명부부로 합류한 앤디♥이은주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지난 6월 12일 결혼식을 올린 새신랑 앤디가 SBS ‘너는 내 운명’에서 신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앤디는 신화 멤버로서는 에릭, 전진에 이어 세 번째로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앤디의 아내는 9살 연하의 아나운서로, 배우 한지민 닮은 꼴로 언급되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두 사람의 연애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드라마 같은 제주에서의 신혼생활이 최초 공개된다.

비혼주의였던 앤디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늘 장거리 연애를 했다는 앤디♥이은주 부부. 연애 당시 갑작스럽게 제주도로 직장을 옮긴 이은주를 따라 앤디도 제주행을 결정했다고.

그런가 하면 평소 ‘앤주부’, ‘앤장금’으로 불릴 만큼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가지고 있는 앤디. 그런 앤디가 제주도로 가 전업주부로서의 삶을 살 수밖에 없었던 사연이 공개된다.

한편, 앤디♥이은주의 신혼 생활은 20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최초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