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신곡 '스투피드 쿨' 작사·작곡→솔로 컴백...♥현아, 특급 지원사격
던, 신곡 '스투피드 쿨' 작사·작곡→솔로 컴백...♥현아, 특급 지원사격
  • 승인 2022.06.1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피네이션(P NATION)

가수 던(DAWN)이 1년 8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한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턴의 새 디지털 싱글 '스투피드 쿨'(Stupid Cool)을 발매한다.

던은 '스투피드 쿨'(Stupid Cool) 그가 직접 작사, 작곡한 트랙으로, 기타 사운드에 묵직한 808비트와 색소폰 리드를 재치있게 삽입해 듣는 즐거움을 더한 곡이다. 

특히 연인을 향한 애정과 사랑에 빠진 스스로의 모습을 '바보같지만 멋있다'라고 표현한 솔직하고 로맨틱한 가사가 특징이다. 

아울러 던의 솔로 컴백을 위해 실제 연인인 현아의 특급 지원 사격도 전해졌다. 현아는 던의 이번 앨범 티저 이미지를 직접 촬영하고, 대학교 축제 무대에서 던과 합동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든든한 지원을 펼쳐 화제가 됐다.

이번 앨범에서 던은 자유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도 준비했다고. 보컬, 랩, 프로듀싱에 이어 댄스까지, 던의 다재다능한 면모가 돋보이는 이번 신보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스투피드 쿨'(Stupid Cool)은 16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이와 함께 던은 16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첫 무대를 선보인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