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이나, '방탄소년단 뷔'가 보낸 라디오 사연 뭐길래...특별한 인연 공개
'라디오스타' 김이나, '방탄소년단 뷔'가 보낸 라디오 사연 뭐길래...특별한 인연 공개
  • 승인 2022.06.1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작사가 김이나가 자신의 라디오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깜짝 등판한 사연을 전한다.

15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이나, 이지혜, 김민규, 양세형이 출연하는 '부럽지가 않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대한민국 대표 작사가 김이나는 착 달라붙는 말맛과 스토리가 담긴 가사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예능, 라디오 등에 출연해 하는 말마다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3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 김이나는 현재 라디오 DJ로 활약하고 있는 '별이 빛나는 밤에'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진행한 지 3년이 됐다는 그는 "매우 좋다. 1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만큼 알차게 보내고 있다"라며 만족했다.

그런가 하면, 김이나는 '별이 빛나는 밤에'에 신청곡 사연을 보낸 월드스타가 있다고 밝힌다. 방탄소년단 뷔가 그 주인공. 이어 김이나가 뷔와의 특별한 인연을 전하자, 4MC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방탄소년단 뷔로부터 라디오 사연을 받은 김이나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늘(15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